이러한 효과적인 팁으로 지금 금연하십시오.

이러한 효과적인 팁으로 지금 금연하십시오.

이러한 효과적인 팁으로 지금 금연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은 담배를 버리고 그들의 중독을 극복하기 위해 의지력에 의존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잘못 생각한다.

이런 것들이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그만두는 것이 그렇게 어려울 필요는 없다.

금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조 기법과 기법이 있다.

금연에 도움이 될 좋은 후원단을 찾아라.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멈추는 방법에 대한 지도, 지원,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교회나 대학, 레크센터 등 여러 곳에서 지원단체를 찾을 수 있다.

매일 한 번에 하나씩 복용하십시오.

담배 습관을 포기하는 것은 긴 과정이다.

다음 주, 다음 달, 심지어 내년에도 잠을 자지 말아야 한다.

오늘은 네가 걱정해야 할 전부니까, 지금 당장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해.

그러면 너의 오늘이 영원히 늘어날 거야.

금연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 과일에 채소를 더 많이 먹음으로써 식습관을 바꾸도록 해보라.

이렇게 하면 체중 증가를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의 몸은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크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담배를 끊을 때는 항상 흡연과 관련된 방아쇠를 피해야 한다.

흡연 충동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정한 행동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다.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금연 친구와 가족으로 구성된 지원단을 모아 힘겨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한, 지원 단체에 연락하여 조언과 상담을 받으십시오.

여러분의 동료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고 도움을 줄 수 있고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니코틴의 부작용에 대처하는 건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니코틴 금단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당신은 갈망하는 동안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다운타임을 경험하고 있을 때, 재미있는 일들에 정신이 팔리지 않도록 하라.

취미를 개발하다.

한동안 해보지 못한 낡은 것에 관여하기 시작해.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는다.

책을 읽다.

너를 계속 붙잡아 두는 것은 모두 좋은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라.

그들은 너를 상기시키고 네가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어.

지원 시스템은 엄청나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그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와 많은 동기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습관을 버릴 수 있다면 삶이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의 수를 생각해봐.

냄새가 나지 않는 숨결, 또는 이빨이 얼마나 반짝일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주변이 얼마나 신선하고 깨끗할지를 상상해 보라.

부정적인 강화에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지만 긍정적인 전망도 매우 강력할 수 있다.

담배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우기 위해 잠에서 깬 후 한 시간 동안 기다렸다가 저녁 식사 후에 담배를 끊는다.

아마도 담배는 통째로 피우는 대신에 반 개비만 피울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담배를 끊는 법을 알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두기로 결정한 후에 담배에 불을 붙이고 싶은 충동이 결코 없을 수도 있다는 기대는 현실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방금 읽은 것을 명심한다면, 당신은 담배를 끊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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